☆취미☆/영화

영화 : 국제수사 (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 리뷰, 후기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22. 17:15

국제수사

감독김봉한출연곽도원, 김대명, 김희원, 김상호개봉2020.09.29. 대한민국

리뷰보기

 

 

 

< 국제수사, The Golden Holiday, 2020 >

 

 

 

 

장르는 액셕이나
코믹을 기대하며 본 영화입니다.

 

캐스팅 배우들이 너무 좋았기에
영화관에서 상영당시 보고싶었으나
시간이없어서 못보고
캐치온에 올라왔길래 봤어요.

 

 

 

전날 잠을 잘 못자서
피곤한것도 있었다고 생각하지만
영화 보는 내내 졸려서
몇번을 일시정지.. 재생...
을 반복했던지..

 

 

 

 

 

 

묵직한 스토리를 기대하고 본 영화가 아니였고
단순히 내용없어도
꺄르르르르 웃는 영화를 기대하며 봤는데
러닝타임 내내 웃어보질 못했어요.

 

정말 지극히 개인적인 후기이나
정말 별로.. 재미가없었어요.

배우분들 연기는 너무 좋은데
영화가 너무 산만해서 집중도 안되고
다음씬이 기대가 안되는 그런영화였어요.

 

 

 

 

 

정말 솔까말
지금까지 본게 아까워서
끝까지봤지
그거 아니였음 중간에 꺼버릴까도
여러번 고민하게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루하고 늘어지고
하품을 몇번한건지
입찢어지는줄..

암튼 저하고는 너무 안맞는 영화였어요.

 

가볍게 코미디영화 한편 보려고했는데
실패한...
아주 그런 찝찝함을 남긴 영화네요^^;

사람마다 느끼는게 모두 다 다르니
재미있게 보신분도 있겠죠!
취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