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외맛집

주말에는 치맥이죠!! 일산배달맛집 [굽네치킨]일산장항점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3:55

이웃님들, 치킨 좋아하시나요?^^

저도 치킨을 차 좋아하는데 예전과 달리 나이가 들수록 튀긴치킨보다는 구운치킨이 좋아지네요^^

기름에 튀긴 맛도일품이지만 담백하게 구운치킨이 같은 닭이지만 또 다른 매력이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최근에 제가 애정하는 치킨프렌차이즈가 굽네치킨이랍니다.

구운 치킨이 담백하면서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

요즘은 어플이 워낙 잘 나와있어 가격도 바로바로 인터넷상에서 확인이 가능하지만~ 혹시 도움이 될까 싶어

한번 찍어보았어요^^

프랜차이즈라도 다 같은 프랜차이즈가 아니지않습니까? 운영하시는 분에 따로 같은 프렌차이즈더라도

맛이 천차만별이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오늘은 일산배달맛집 굽네치킨 장항점을 추천드릴려고 해요^^

일산에 놀려가서 시켜먹어보았는데 저희 동네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살짝 속상할뻔 ㅋ

일산 장항동에 사시는분들은 좋겠다면서 신랑한테 애기했네요!!

보이시나요? 이 비쥬얼!!

매콤한맛과 허니멜로 각자 하나씩 주문해서 먹었는데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계속 땡기는 맛이라

신랑이랑 맥주와 함께 홀릭했답니다. 무엇보다 기름걱정 없이 먹을 수 있으니 몸에 덜 미안하구요 ㅋㅋ

특히 치킨박스에 있는 내용처럼 허니멜로는 첫맛은 달콤, 끝맛은 알싸해서 ~은근히 많이먹게되었다는

아직 히니멜로 안드셔보신분들 계시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진짜 매력있는 아이랍니다.

출출한 식사시간 야식 생각나실때 치킨을 생각중시라면 콕 집어 일산장항점 굽네치킨

추천드려요~ 담백하게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최고의 한끼가 되어 줄거랍니다.

직접 픽업가시면 배달로 2천원 할인되며

배달은 장항동,정발산동,마두동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