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외맛집

제주공항근처맛집, 도두동 [ 해녀와바다 성게미역국 ]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3:54

 

공항은 언제나 설래는 곳이죠~ 특히 여행을 떠날때는 더욱 그렇구요^^

오늘은 목적지는 어디일까요? 감이 오시나요? ㅋ

네 맛습니다. 오늘은 지난번 제주도 여행때 방문했던 맛집을 소개해드릴려고해요^^

공항근처 맛집이라 도착하자마자 가기 좋은 식당이예요~

역시!! 제주도만의 풍광이 마음을 설래게 했답니다.

제주도에는 맛있는게 정말많죠^^ 그중에서도 미역국 좋아하시나요?

저희집은 아기들이 있어 미역국을 자주 해먹는데

제주도 가면 또 성게미역국 아니겠습니까?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메뉴거든요~*

맵지 않고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고 풍부한 맛은 엄마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메뉴인것 같아

제주도여행 가서 꼭 한번은 먹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지난번 검색을 통해 성게미역국맛집을 찾아갔답니다.

여행 가기전에 이렇게 미리 검색해서 네이버로 예약했더니 10%로 할인도 받을수 있었어요.

엄청 알뜰하죠 ㅋㅋ 여러분들도 방문전에 꼭 예약하셔서 10% 할인혜택 놓치지마세요^^

미역국 메뉴 시켰는데도 기본반찬을 정말 푸짐하게 내어주시더라구요~

기본 상차림이 넘 푸짐해서 전라도온줄 ㅋㅋ

드디어 성게 미역국이 나왔습니다. 넘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성게알이 정말 푸짐하게 들어있었어요!!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이 기가막힌~ 먹어본 사람은 다 아시죠? 성게미역국의 감칠맛을!!

소고기 미역국과는 또 다른 매력이랍니다.

사진보니 또 먹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히 드네요~

해산물 미역국의 특징이 잘못끓이면 비린맛이 날 수 있는데 비린맛이 나면 아무리 산해진미라도

입에 안들어가게 되잖아요^^ 그런데 신선한 재료로 끓여주셔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비릿맛은 전혀 없고 고소하고 짭조름한 맛에 밥과 함께 호록록 호록록 ㅋㅋ

사실 출산후에 미역국을 하도 많이 먹어서 한동안 미역국을 좋아하지 않았었는데~ 맛있는 재로로 솜씨 좋게 끓여내주신 맛있는 국과 반찬들을 함께 먹으니 한동안 질렸던 음식도 다시 좋아지게된 계기가 된것 같아요^^

아이들과 함께 여행오셔서 맵고 짠 음식들때문에 고민이시라면 도두동의

해녀와바다 성게 미역국 드셔보시길 추천 드려요!^^

주소: 제주시두항서길 26 
전화번호: 064-713-0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