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외맛집

가족모임 때 좋은 울산 정자 대게 맛집 [대게명가]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1:53

울산 정자에 위치한 맛집으로 킹크랩, 대게와 랍스터가 주 메뉴랍니다.

아무래도 아이들이 있으니 이제 회보다는 남녀노소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찾게 되는데요

가족모임때 메뉴 고민이시라면 [대케명가] 강력추천드려요^^

대게 양이 어마어마하죠~ 제가 사진을 찍으니 아저씨가 언능 찍으라고 한마디 번쩍 들어주시네요

ㅋㅋ 감사합니다. 센스있으셔~

홀이 엄청 넓더라구요!! 놀랬어요 ㅋ 하긴 성수긴떄는 여기도 꽉꽉 들이찰테니 이정도 규모는 되어야할듯요^^

창가쪽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음식을 기다리니 기분이 넘 좋았어요^^

1층에서 대게를 골라 코스요리 선택 후 2층 초장집에서 먹는 식으로 인단 5천원인데

대게 고를때 대게듬뿍 들어가는 대게라면 꼭 먹어보라는 추천말씀에 대게 라면도

주문할때 같이 미리 주문했어요 ㅋ

초장비가 아깝지 않게 푸짐한 기본반찬에 기분이 업되었어요 ㅋ

드뎌 저희가 주문한 킹크랩이 나았답니다. 와우 자태가~ 진짜 엄청나게 크더라구요 !

바다에서 만났다면 진짜 깜짝 놀랐을만한 사이즈아닌가요? ㅋㅋ

사진을찍고 나니 눈앞에서 전문가의 솜씨로 완전 먹기편하게 싹뚝싹둑 맛있게 손질해 주셨답니다.

가장 맛있는 집게발 부위~ 진짜 먹어보신 분들은 다아시겠지만 진짜 집게발 한번 먹음 그동안 먹을

게맛살은 게가 아니였구나 하는생각이 절로 드는부위죠!! 게는 다 맛있지만 제일 맛있는 분위가 바로

이 집게발 아니겠습니까? ^^

초장으로도 먹고, 간장와사비로도 말그대로 맛있게 폭풍흡입 하고

코스요리 주문시 기본제공되는 모듬회랑도 폭풍흡입했답니다.

솔직히 모듬회에는 별 기대가 없었는데 와우!! 이대이상~

정갈하게 손질되어 온 횟감들을 보고 감탄했답니다.

육질도 좋고 맛도 좋고 진짜 횟 단독상품으로도 손색없는 맛이었답니다.

여자들이 좋아하는 튀김과 치즈구이도 강력 추천드려요 ㅋ 아기들도 잘먹고 너무 맛있더라구요.

드뎌 대게라면이 두둥하고 입장해주셨답니다. ㅋ 진짜 사장님 말씀처럼 대게가 듬뿍 들어가 국물맛이

시원하고 맛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라면까지 맛있게 먹고 오늘 식사 너무 좋았다며 다들 만족하면 나왔답니다.

가족모임으로 장소 고민하신다면 꼭 한번 추천드려요^^ 즐거운 식사되실거예요^^

 

 

주소: 울산 북구 정자동 699 / 울산 북구 정자1길 19

전화번호: 052-281-7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