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외맛집

안양에 맛있는 횟집, 안양 회식장소 강추 [ 어부린 ]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3:52

안녕하세요 이웃님^^ 오늘도 날씨가 상당히 춥네요~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추운겨울이지만 겨울에 먹는 회가 또 별미죠^^ 그런의미에서 오늘은 안양에 있는 횟집을 알려드릴게요~

겨울의 별미 대방어라는 문구를 보니 더 구미가 당기더라구요.

실내에 들어가보니 밖에서 보는것보다 실내가 훨씬 커서 놀랐는데 요.

보이시나요? 홀이 굉장히 넓죠? 홀이 넓어 단체 손님이 와도 방해없이 식사하기 편하고,

연말연초에 단체로 식사하로 가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눈여겨 보것중에 하나가 더 있는데요! 바로 테이블에 인덕션 이랍니다.

인덕션을 이용하니깐 가스냄새 없이 탕 종류 끓일때 거추장스럽지 않고 깔끔하게

식사 할 수 있을 것 같아 넘 좋았어요!

전반적으로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회 좋아하시는 커플이라면 데이트 코스로도 손색없을 듯해요^^

횟집 데이트 나름 신선하지 않나요? ㅋ 자리에 앉아 보니 방송에도 나온 맛집이었네요~기대감이 점점 업 되었답니다.

주문이 들어가자마자 후다닥 세팅을 해주셔서~ 기다리는시간이 길지 않아 좋았답니다.^^

짜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저희가 주문한 명품모듬세트예요~*

어때요? 넘 많있어 보이죠? ㅋ

푸짐한 회산물은 기본~ 새우튀김에 닭통집과 옥수수콘, 계란찜까징~ 주시는 메뉴가 넘 푸짐해서

한상 가득 맛있는 음식들로 가득 해졌답니다.

바삭바삭 맛있는 새우튀김 ~ 소리도 담아왔어야했는데!! 그러지 못해 아쉽네요~역시 새우튀김은

횟집에서 내어주니는 튀김이 최고입니다.^^

닭똥집과 옥수수캔을 보고 있으니 왠지 술이 땡겼다는 ㅋㅋ 혹시 회 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모듬세트

시키셔서 같이 나오는 요리들로 식사 함께 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새우 눈이 선명하니 신선해 보이죠?^^ 살만 발라 먹어보니 달달하니 넘나 맛있었어요^^

회는 두말할 나위없이 신선하고 도톰해서~ 식감이 너무 좋았답니다.^^

그 외에도 폭풍 젓가락질은 부르는 맛있는 음식들로 알찬 식사를 마무리하고 나왔어요^^

안양에 맛있는 횟집, 데이트코스, 맛집, 회식장소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푸짐하고 맛있는 회 드실 수 있는 멋진 장소랍니다.^^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장내로139번길 7 / 안양1동 674-251 삼원프라자호텔

전화번호: 031-447-96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