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서울대입구 두루치기, 부대찌개 맛집[우리가참김치]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1:49

좀전에 소개해드린 [우리가참순대] 사장님이 운영하시는 또 다른 맛집도 같이 소개해드릴게요^^

바로 [우리가참김치]로 여긴 두루치가와 부대찌개 맛집이랍니다.

한걸물에서 2층엔 두루치기와 부대찌개를 지하1층엔 순대국집을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찾아오기에 쉽고~ 그날그날 기분따라 먹기에 넘 좋아요 ㅋㅋ

역시 맛집답게 사람이 참 많죠^^

가격보이시나요? 진짜 저렴하죠?

순대국집과 같이 [우리가참김치]역시 대부분의 재료를 국내산으로 쓰시더라구요^^

대학가 인심답게 밥 무한리필입니다. ㅋㅋ 부대찌개랑 두루치기 모두 넘 맛있어서 밥 한공기 순삭인데

마음껏 양껏 즐길수 있는 시스템!! 정말 좋지않나요? ㅋㅋ

이집 시그니쳐 메뉴인 두루치기와 계란말이 부대찌개 정말 다 맛있는데 ~

제가 방문한 날은 찌개가 더 떙겨서 부대찌개와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찌개와 두툼한 계란말이가 금새 나온답니다.

찌개가 보르보글 끓는동안 두툼한 계란말이를 먹어볼까요? 포슬포스한 계란말이는 언제 먹어도 정말 넘 맛이죠!!

넘 맛있어서 찌개 끊이는동안 계속 먹게 된다는 ㅋㅋ

이집 부대찌개의 핵심비법은 육수도 맛있지만 부대찌개에 들어가는 햄 종류만 무려 5가지로

기본 비엔나 소세지부터 미국에서 수입한 질 좋은소세지까지 골고루 들어가 있어 소세지 좋아하시는분들이라면

소세지 골라먹는 재미만으로도 꼭 찾게 될집이예요 ㅋㅋ 모든 찌개종류가 그렇게지만 오래 끊일수록 깊은 맛이

우려나와서 은근히 계속 끊이면서 밥이랑 같이 쓱쓱 비벼먹으면 진짜 밥도둑이 따로 없답니다.

밥이랑 신나게 먹어도 마지막에 라면사리 안넣음녀 넘 섭섭하죠?

라면사리까지 추가해서 마지막을 장식하면 한판 클리어 ㅋ

가격도 저렴하고 맛보장되는 부대찌개니 안 찾을 수가 없는 곳이랍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48 2층 우리가참김치

전화번호: 02-882-1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