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문경새재맛집은 여기!! 문경한우 문경약돌돼지[ 대흥식육점3호점]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1:36

오늘은 문경에 있는 맛집 문경한우와 문경약돌돼지 맛집인 [대흥식육점3호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식당이 엄청 크죠? ^^

맛과 품질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지는 외관입니다.

식당안도 소개해드릴게요^^

식당안이 무척 넓고 깨끗하죠 특히 고기집 특유의 주렁주렁 연통이 안 보여서 신기하고

넘 깨끗해 보였어요. 또 처럼 그릇 도자기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식당안에

있는 도자기와 그릇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실 거랍니다.^^

식당안에 볼거리가 정말 많죠? ^^

그릇구경도 좋지만 일단 식당에 왔으니 주문부터 하는걸로 ~

찬찬히 가격표를 살펴보겠습니다. ^^

와우! 투뿔 한우소고기에 200그램~ 가격 좋은데요!! ^^

한우는 정말 사랑입니다. ㅋㅋ

주문을 하고 기본세팅과 불을 넣어주셨습니다.

추운날 따뜻한 화로를 보고 있는것만으로 몸이ㅍ녹는것 같았답니다.

숯에서 독특한 향이 나서 여쭤보니 대나무참숱이라고 하셨어요. 은은한 향이 좋았답니다.^^

기본세팅도 푸집하죠? ^^ 반찬숫자를 세어보니 9가지가 넘게 나오고 푸짐한 두부가 들어간 된장찌개까지 서비스~ 서비스 굿인데요!!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네요!^^ 주문메뉴는 바로 등심과 한우모듬입니다.

마블링 자체가 예술이죠? ㅋㅋ 침이 주릅주릅니다.

고기를 굽는데도 연기가 안 올라와서 고기구울때마다 냄새에 연기로 괴로운 분들

여기서는 그런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연기가 신기하게도 아래로 다 빠져서 너무나 신기했어요!!

보이시나요? 폭풍젓가락질이 ㅋㅋ 너무 맛있어 정신없이 먹고 굽고~폭풍 먹방했답니다.

한우 특유의 감칠맛과 육즙이 입안에서 가득 펴지면 정말이지 입에서 살살 녹더라구요^^

기본 반찬들도 입맛에 맞게 나와 반찬까지 푸짐하게 정말 잘 먹고 나왔답니다.

문경은 약돌돼지와 한우가 유명하다고 하더니 사실이었네요~

다음번에 약돌돼지고기도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