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서울 명동 맛집] 가츠라 본점에서 라멘과 나베, 초밥까지!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7:27

[서울 명동 맛집 / 일식전문점]
가츠라 명동본점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해요 ㅎㅎ

가게 분위기는 물론,
나베와 라멘 초밥세트까지 너무 좋았던 곳이랍니다~

위치는 명동 한복판이긴 한데요,
정확히 말하자면 명동예술극장 바로 옆 아주 작은 골목안에 위치해있어요!
(아래에 네이버지도 첨부해놨습니다ㅋㅋ)

일식집 느낌 물씬 풍기는 입구~

한번 들어가볼게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카운터가 바로 있구요~

오호 분위기 너무 깔끔!

주방도 오픈형이네요~

여기는 홀에 있는 테이블들이구요,
왼쪽, 안쪽으로 프라이빗한 룸들도 되게 많아요!

일식 요리하는 남자도 참 멋있는거같네요.

저 안쪽으로 룸들이 있어요!
손님들이 꽤 계셔서 들어가진 못했습니다 ㅠ

가족식사, 데이트장소, 접대용으로도 완전 좋을거 같은
가츠라 명동본점이네요!!

저희는 왼쪽에 있는 룸으로 들어갔어요!

따로 문은 없습니다.

가츠라 메뉴판입니다~
[정식 메뉴와 면류]

동생과 저는 각각
[9. 매콤 김치 가츠나베 정식]이랑
[11. 돈코츠 라멘 초밥세트]를 주문했어요!

 

[샐러드, 세트, 사시미, 초밥, 튀김, 구이]

사이드까지 메뉴들도 참 다양하네요!

 

그리고 사케를 포함한 주류들~

매콤 김치 가츠나베 정식
(13,000원)

동생이 주문한건데 요거 진한게 참 맛있었습니다!

돈코츠 라멘 초밥세트
(14,000원)

라멘도 좋아하고 초밥도 좋아하는데 둘을 한번에 먹을 수 있었던 메뉴!
세트라서 행복해요~~~

 

여기다가 연어도 너무 먹고 싶어서
연어초밥 5P  (9,000원)도 추가로 주문하곸ㅋㅋ

아주 깔끔하게 완멘~~

서울 명동거리에서 저녁으로 뭐먹을까 고민하시는 분들
요기로 가시면 후회 안하실거같아요 ㅎㅎ

이상으로
가츠라 명동본점 후기였습니다!

 

 

주소 : 서울 중구 명동길 25-4
전화번호 : 02-755-3690

가츠라 영업시간 
매일 11:30 - 01:00 
(명절 당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