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서울 센트럴터미널 맛집] 베테랑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7:20

오늘은 [서울 센트럴터미널 맛집]
베테랑 을 소개해드리려해요~

서울에서 내려오기 전 시간이 좀 남아
터미널 구경을 하다가 꽂혀서 저녁 먹고 왔네요ㅎㅎ

베테랑은 전에도 전주에 갔을때
맛있게 먹고온 기억이 있는데요,
전주한옥마을에 있는 유명한 칼국수 맛집인거 아시나요? ㅎㅎ

베테랑은 센트럴터미널 1층에 위치해 있어요.

자리가 꽉차서 웨이팅까지..!

본점 못지않은 인기네요

메뉴는 참 심플합니다.

[칼국수, 쫄면, 콩국수, 만두]
끝~

보통 터미널에서 식사를 하시는 분들은
버스시간이 좀 남으신 분들이 식사하시는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메뉴가 면이라서 바로바로 나오기도 하고
간단한 식사로 먹기에도 딱 좋은 음식이 아닐까 싶어요!

베테랑 메뉴

한정된 공간에 테이블들이 정말 촘촘하게 배열되있어요.

음식이 나오는 속도도 그렇고,
먹는 속도도 워낙 빠르기 때문에
회전율이 굉장히 빠르답니다.

자리들이 조금만 더 넓직했으면 더 좋겠지만
아마도 버스터미널이기에 이해할 수 있는게 아닐까 싶네요ㅎㅎ

웨이팅하다 금방 저도 자리 안내받았어요.

기본반찬으로는 단무지와 깍두기

그리고 주문한 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정말 주문한지 2~3분?만에 나왔던거 같아요.

칼국수
(7,000원)

전주에서 먹었던 맛이 생각났네요~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ㅎㅎ

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었구요 !
맛있게 먹고 나왔네요.

서울 센트럴터미널에서 저녁거리 또는
가볍게 식사하실 메뉴 찾으신다면
베테랑 추천드릴게요~~~

 

주소 :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전화번호 : 02-6282-19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