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슈모음

나꼼수 탈퇴 선언한 김용민 확진판정 "모든 활동 중단한다"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27. 01:00

팟캐스트 '나꼼수'(나는 꼼수다) 탈퇴를 선언한 시사평론가 김용민씨가 26일 코로나19(COVID-19) 확진판정을 받았습니다.

김씨는 이날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에 "제가 오늘 아침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며 "최근 방문한 곳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곧바로 동네 보건소에 가 검진받고 자가격리했는데 확진 통보를 받았다"는 글을 올렸습니다.

김씨는 "완치까지 모든 활동을 중단하겠다"며 "여러모로 심려 끼쳐 죄송하고 특히 저와 협업했다가 검진을 받고 자가격리를 하심으로써 불편을 입으신 분들께 깊이 송구하다"고 밝혔고 이어 "치료에 만전을 기하고자 활동 재개 시점까지 SNS를 삼가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앞서 김씨는 지난 2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저는 더이상 나꼼수 멤버가 아닙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화제가 됐습니다.

김씨는 "10여년간 나꼼수의 일원이었다는 건 정말 큰 선물이고 명예였다"며 "10년 뒤 참담한 심정으로 이 자리에 섰다. 오늘부터 나꼼수 4인방 중 1인으로 불리는 걸 거부한다"고 밝혔습니다.

나꼼수가 기성언론의 왜곡보도와 가짜뉴스를 바로 잡아주는 촌철살인의 발언들로 좋았는데 이제 아니라고 하니 추억속에나 남게 되었네요

김용민 PD가 참 재미있게 방송을 잘 했는데 안타깝네요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