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튜브 추천 채널 모음

[유튜버 채널] 브이로그 채널 - 선생님편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16. 23:55

오늘은 유튜브 채널 추천 중에 제가 제일 선망하는 직업군인 선생님을 직업으로 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청소년 시절인 초,중,고등학교 총 12명의 선생님들이 저는 기억에 다 남아있는데요

 

지금와서 생각해보면 선생님이라는 직업은 너무 존경받아야 하는 직업군이라고 생각해요

학생들에게 해야하는 것과 해야 하지 말아야 하는 것을 정확하게 알려주고 그걸로 인해 잘잘못을 판단할 수 있어

자기의 행동이 사회인으로 나왔을 때 적응할 수 있게 해주니깐요..

 

물론 가정교육이 제일 중요하긴 하죠!ㅎㅎ

 

자! 이제 한분한분 유튜버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제가 알고 있는 분들 말고 또 새로운 유튜브 채널이 있으면 댓글로 추가 부탁드릴게요~

 

1. 히워니두 Hee wanna Do

https://www.youtube.com/channel/UCTKUlAuUKo_qxiT5k0uVtrQ/videos

 

히워니두 Hee wanna Do

소소한 나의 일상을 기록하기 위한 곳♡

www.youtube.com

운동을 좋아하는 선생님(?)

대학생같은 분인데 선생님입니다.. 제가 학교 다닐때 이런 영어 선생님이 있었으면 저는 영어에 흥미를 계속 가지고 있었을거에요. 아닌가...ㅠㅠㅠㅠ

처음에 그냥 브이로그 찍는 사람이구나~ 이러면서 봤는데 영상이 재미있어서 채널 들어가서 봤더니

 

직업이 선생님이시더라고요;;; 학생들 너무 부러워..ㅎㅎㅎ

 

아직 제대로 어떤 분인지는 모르겠지만 하루하루 그냥 보내지 않고 열심히 사시는 분인거 같습니다.

히워니두 업로드 영상

시작하신지 2개월이 되셨지만 벌써 13개의 영상이 업로드 되어있어요. 열심히 하시는게 보이시죠?ㅎㅎ

 

모두모두 구독! 하로 갑시다~

 

2. 한쌤TV_고등학교 수학쌤

https://www.youtube.com/channel/UCN-mcnnzn0WF9gIntjO74Tw/videos

 

한쌤TV_고등학교 수학쌤

교사유튜버 한쌤입니다:) 고등학교에서 수학을 가르치고 있어요. 하루하루 재밌게, 알차게 보내고자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저희반 급훈은 "오늘만 살자"에요 ㅎㅎ 이상하시죠? 브이로그 첫 화��

www.youtube.com

그... 제일 어렵다는...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

 

저는 고등학교때 수학을 정말 좋아했는데요... 그래서 계속 질문도 하고 교무실 끝나면 질문도 하고 많이 했는데

만약에 제 고등학교 수학 선생님이셨다면... 질문을 하로 가기 어려웠을거에요

부끄러워서.... 저는 이쁜 사람 앞에서 말을 못하겠더라고요ㅠ

 

수학에 흥미를 놓치진 않고 이쁨 받으려고 집에서 혼자 더 공부를 했을거 같네요;;

다른 교과목은 안녕~ 하면서ㅎㅎㅎㅎ

 

제 담임 선생님이시라면 저는 이 선생님과의 인연을 끝까지 이어갈거 같아요!

부럽다 한쌤의 학생들아!!

한쌤TV 업로드 영상

코로나 때문인지... 선생님들의 브이로그가 업로드가 꾸준히 잘되고 있어요ㅎㅎ

1개월 밖에 되지 않으셨는데 벌써 8개의 업로드가 되어있습니다!!

 

3. 빛나는빛나

https://www.youtube.com/channel/UCqLvm3l55pwek2N_geRxW9Q

 

빛나는빛나

* 현재 겸직허가를 받은 상태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 근무시간에 유튜브 촬영 및 편집을 하지 않습니다. 근무시간 이후에 편집하고 있습니다. * 업무에 지장이 없도록 영상을 찍습니다. 수업시

www.youtube.com

빛나님에게 신뢰가 될지 모르지만 누가 선생님인지 모르겠어요

너무 귀여운 선생님이에요

 

학생들한테 정말 애정을 가지고 일하시는 분이구나.. 이러면서 보게 됩니다.

 

연예인 박보영이 생각나는 외모!

유튜브 영상을 초등학생 학생들도 본다고 해서 그런지... 말투도 그렇고 자막도 그렇고 뭔가 아이들한테 말 하시는 그런 말투지만 빛나님에게 어울리는 말투라... 좋아요ㅎㅎ

 

구독하고 하루만에 업로드 되어있는 영상을 다 봤네요;;

빛나님 업로드 영상

가끔 어머님도 등장하시는데 어머님도 귀여우세요ㅎㅎ

영상에서는 학생들에게 혼내거나 하는 모습이 나오지 않는데 빛나님은 아이들을 혼내지 못할것만 같아요;;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귀엽다! 이렇게 정리가 되는 선생님입니다.


여기까지 제가 지금까지 구독을 하고 있는 선생님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신기하게 초등학교 선생님, 중학교 선생님, 고등학교 선생님 이렇게 딱 3분이네요ㅎㅎ

 

보고 있으면 힐링도 되니깐 아직 구독하지 않으신 분들은 구독하로 한번 가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