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튜브 추천 채널 모음

[유튜버 채널] 브이로그 채널 - 여성 유튜버(2편)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16. 23:54

오늘은 전편과 연결해서 여성 유튜버 브이로그 채널을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1편은 아래 클릭!!

 

[유튜버 채널] 브이로그 채널 - 여성 유튜버(1편)

오늘은 직장인들의 유튜버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저도 직장인이다보니 보고 있으면 감정이입 되기도 하고 야근하는 모습을 보면 와.... 정말 열심히 한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보게 됩니다. 그런��

hansmarket.tistory.com

한국에는 정말 많은 미녀분들이 있는거 같아요(요즘 시국에는 이런 말도 조심해야 될까요..ㅠ)

 

일에 지쳐서 집에서 쉬고 있을 때 유튜브 보면 정말 기분이 좋아지는거 같아요

 

해당 추천은 제 개인의 의견이니 참고해 주시기 바라며~~~~ 시작합니닷!!!

 

1. 박소룡

https://www.youtube.com/channel/UCcpXmnQFXzRdChYn_cEgQpQ

 

박소룡

 

www.youtube.com

제가 좋아하는 채널 중 손에 꼽는 채널이에요!!

채널이름이 특이해서 왜 박소룡으로 지으셨지.. 했는데, 유튜버 이름이 소룡님이에요...

이름을 안잊어 버릴정도의 특이한 이름을 가지고 있으신데요

 

거기에 정말 청순청순한 외모!!!

이분은 네일케어가 직업이신데 열정이 많으신 분인게 채널에서 느껴집니다.

대전에서 사장님으로 일을 하시고 계시는데 손목과 목에 파스가 항상 붙어있으세요ㅎㅎㅎ

 

이분의 취미는... 여행? 이라고 하면 될거 같은데 등산, 스노우보드, 캠핑을 즐기시는게 많이 보입니다.

특히, 스노우보드는 외국까지 가셔서 산에서 타고 내려오시는데 정말 놀랄정도에요

 

또, 특이한 점은 소심하신데.... 밖에서 노시는걸 좋아하시는(?)ㅎㅎ 그리고 목소리도 차분하셔서

듣고 있으면 차분해집니다.

박소룡님 업로드 영상

잠자기 전에 한번 보시면 눈정화도 되고 좋아요ㅎㅎ

 

 

2. SaeBom참새봄

https://www.youtube.com/channel/UCvgFt5eqiTzuTXCg52Bqc_A

 

SaeBom참새봄

화장품 회사에 다니는 말 많고, 흥 많은 코덕 / 덕업일치 /참새봄(*참대리)

www.youtube.com

제일 최근에 구독하기 시작한 채널이에요

아직 제대로 파악은 하지 못한 채널이지만 제 이상형에 제일 가까우신 분..이라 구독하게 되었습니다...ㅎㅎㅎㅎ

 

화장품 회사에서 일을 하고 계시는 걸로 나오는데 여성분들이라면 새봄님이 하고 나오시는 의상이랑 화장을 따라하시면

엄청 이뻐지실거 같아요!!

남자들이 좋아하는 의상과 화장을 하고 나오세요..ㅎㅎ

 

항상 같은 생활을 하시는 모습이 모든 직장인의 모습과 같아서 아.... 다 사는게 비슷하구나~ 이러면서 보게 됩니다.

참새봄님 업로드 영상

너무.... 이쁘시네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청순청순~ 이런 분이 옆에있으면 일 정말 열심히 할거같아요;;;;

 

3. 휘모리의 이중생활

https://www.youtube.com/channel/UCbjYjctraDVV8pYdCVEs4ag

 

휘모리의 이중생활

2017. 01 .07~ 인스타그램 : @hwi._.mori 문의 : pauling620@gmail.com 트위터: http://twitter.com/imHwimori페북 : facebook.com/High.Himori (←new!! 트위치 :www.twitch.tv/hwimori

www.youtube.com

원래는 약대생 브이로그로 시작하셨다가 게임을 좋아하셔서 오버워치 관련된 일을 하기 위해 휴학 한 후 다시 한국에 들어와서 약사가 되신 분입니다.

 

현재는 아쉽게 업로드가 오래 안되고 있어요..ㅠㅠ 이전것만 보고 있으면 꾸준히 업로드가 되었으면 엄청난 구독자를 가지고 계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구독을 하고 있으나,,, 왠지 곧 구독취소를 하게 될것같긴해요;;; 하지만 이분의 영상을 보신분이 없으시면 한번 구독하시고 정주행으로 봐보세요~ 즐거워집니다!!!

 

4. haeyoo 해유

https://www.youtube.com/channel/UClFY1aADiweByC93xUKQs2Q/videos

 

haeyoo 해유

평범한 걸 싫어하고 튀는 걸 싫어하는 사람 🙃

www.youtube.com

1편이 너무 매력적이여서 구독을 시작하게된 채널!!!

편집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영상 종사장이신가.. 했는데 스튜어디스 퇴사하고 취미로 하시는;;;

영상 분위기가 너무 멋있어요!!!

 

처음에 이 분의 채널 구분을 브이로그로 해야할지.. 리뷰로 해야할지... 고민을 했는데 브이로그가 많기에 브이로그 편에 작성을 해봅니다.

 

브이로그 뿐만 아니라 여러 화장품, 옷 등등 많은 리뷰도 업로드 되어있어서 여성분들은 보면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요

저는 남자라....;; 

스튜어디스가 꿈이신 분이나, 스튜어디스가 사용하는 화장품이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한번 구독! 추천해드립니다!

해유님의 업로드 영상

 

오늘은 총 4분의 유튜버를 추천드렸는데요

1편과 함께 보신분들은 아셨겠지만... 저는 이쁜 사람만.. 구독을 해서 보고 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실제로 볼 수 없는 분들이라 유튜브로만 즐겨 보고 있어서 즐겨보고 있습니다.

 

다행이 다들 재밌고 특징들이 있어서 즐겨보게 되니 모두 구독해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다음에는 새로운 주제의 유튜버를 추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