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튜브 추천 채널 모음

[유튜버 채널] 브이로그 채널 - 여성 유튜버(1편)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16. 23:53

오늘은 직장인들의 유튜버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저도 직장인이다보니 보고 있으면 감정이입 되기도 하고 야근하는 모습을 보면 와.... 정말 열심히 한다 이런 생각을 하면서 보게 됩니다.

 

그런데 조금 보다가 놀라고 있는 부분이 있는데 제가 처음 보게 될 때는 직장인 유튜브 브이로그여서 보게 되었지만

한두분씩 퇴사를 하시고 개인 사업을 하시더라고요

유트블브를 마케팅으로 이용을 하신건가.... 하면서 대단하다고 느껴지더라고요

 

사업을 할 떄는 마케팅을 잘해서 사업을 크게 키우느냐가 제일 중요한 부분인데, 이 문제를 유튜브로 해결을 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알리는 효과를 얻을 수 있으니깐요

 

친근하게 다가가는 쉬운(?) 방법이랄까요?ㅎㅎ

 

아무튼 이 글은 유튜브 채널 추천하는 글이기 때문에 제가 즐겨보고 있는 유튜브 채널을 소개해 드립니다!!!

 

1. WanderJess 재이

https://www.youtube.com/channel/UCfISp97dQkgsah0OuHKx2UA

 

WanderJess 재이

Just a MPharm student pursuing her WANDERLUST✨ 여행쟁이 약쟁이 그 사이 재이🎈 Email: wanderjessofficial@gmail.com Instagram: @jessbynn

www.youtube.com

보고만 있어도 긍정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유튜버입니다.

막 제기발랄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사람에서 느껴지는 긍정적인게 느껴지거든요

제가 정말 좋아하고 닮고 싶어하는 마인드를 가지고 계시는 분이에요

 

재이님은 현재 런던에서 약대를 다니고 계시고 현재 마지막 학기를 마친 상태로 곧 졸업을 하시는데요

주로 학교생활을 하면서 친구들과 노는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입가에 미소를 띄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사람 옆에는 좋은 사람만 있구나~ 이렇게 생각될 정도로 친구들도 다 좋은거 같더라고요!

 

또, 재이님은 환경에도 관심이 많으신 분이라는 것으로 알 수 있는데요. 일회용을 최대한 줄이다던가 환경보호 단체에 도움이 되는 일을 하신다던가... 등등 많은 것을 하고 있으시고 계세요

 

저는 재이님 영상 보면 긍정적인 생각이 들기도 해서 부정적이게 될 때 일부러 찾아서 볼 때도 있어요

 

재이님 업로드 영상

2. cherish채리씨

https://www.youtube.com/channel/UCOysyb5Koa9lTfzq-uK870A

 

cherish채리씨

instagram : @ch.cherish https://www.instagram.com/ch.cherish

www.youtube.com

저는 긍정적인 사람을 보고 있는걸 좋아합니다.

채리님도 재이님 처럼 긍정적인 마인드를 가지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보게 되었는데요.

재이님과는 다른 깨방정이 있으셔서 웃게되는 채널이에요.

 

취미는 방송댄스인듯해서 가끔 춤추시는 걸 올리시는데 정말 잘 추십니다. 또, 한 영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영상을 제작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열정이 많이 보여서 아... 저렇게 사는게 사는거구나 싶은 깨달음을 줍니다.

 

저는 채리님 영상을 접하게 된거는 유튜브 알고리즘을 통해서 채리님의 아버님 전역하시는 영상보면서 인데요 가족분들이 모두 다 좋으신 분이라는게 느껴집니다. 또.... 외모가... 다들 대단....ㅎㅎ

 

친구분들이랑 노는 모습도 가끔 올려주시는데 친구분들도 채리님와 비슷해서 다 재밌더라고요

채리님 업로드 영상

회사일에 지칠때 보면 딱! 좋은 채널이에요

 

3. 멸치 myeolchi

브이로그... 이분을 절때 뺄 수 없죠.... 정말 뛰어난 외모... 엉뚱한 매력의 끝...

살찌우기 위한 브이로그로 계속해서 운동하고 먹고 하는 모습을 보여주시는데 구독자와 소통을 계속해서 해주시는 모습이 정말 좋아요

댓글로 가끔 이런 모습 해주세요 이러면 다 해주실려고 하십니다.ㅎㅎ

 

또, 아침에 운동하고 출근 준비를 위해 준비하시다 딱! 끝마쳤을 때 등장하시는 모습이... 와... 순간 헉! 하고 놀랄정로 너무 이쁘세요... 물론 화장전에도 이쁘시지만ㅎㅎ

 

이분과 함께 하고 빼먹을 수 없는 것! 두가지가 있는데요

기가지니와 로또입니다.

 

기가지니가 얼마나 대답을 해줄 수 있는지 테스트를 하는거 같기도한데 기가지니와 나오는 시너지가 엄청납니다ㅎㅎ

저는 가끔 기가지니와 대화하는걸 보기위해 기다릴 떄도 있었어요

 

로또는 정말... 한방을 노리시는 분이구나 할 정도로 엄청 사십니다... 막... 병풍마냥 후루룩~ 하고 떨어질정도로..

그런데 영상에서는 한번도 되는걸 본적이 없어요ㅠㅠ

 

유튜버가 꼭 건강하게 살찌시기를 기다리고 있는 유튜브 채널!!

멸치님 업로드 영상

슬픈건... 이제 퇴사를 하셔서.. 직장에서의 삶은 못본다는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