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외맛집

[수원 인계동 맛집] 양고기에 감탄해버린 징기스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7:31

[수원 인계동 맛집]
징기스 를 소개해드리려 해요!!

초등학교 때부터 불알친구였던 지금은 삼성맨이 된 친구를 만나러
오랜만에 수원 인계동에 놀러왔거든요~

친구가 삼성맨이 되고 첫 월급을 탄 기쁨인지
저에게 진짜 맛있는 음식을 대접한다고!!
키야~~

요기가 바로 징기스 입구입니다.

이 날이 제가 나이키 마라톤을 뛰기 바로 전날이었죠.
(바로 의도치않게 과음을 했던.. ㅎㅎ;)

한 번 들어가보겠습니다!

토요일 저녁이기도 했지만 이미 맛집 인증이라도 하는 듯
사람들이 가득차 있었어요!

테이블은 일반 테이블과
사진에서 보이는 테이블로 나뉘어 있었는데요.

이 테이블은 특이하게도 서로 마주보고 앉는게 아니고,
양옆으로 앉는 구조였답니다~

가게가 굉장히 넓은 편인데도 처음에 자리가 없어서
대기를 하고 먹었네요 ㅎㅎ

이렇게 안쪽으로도 자리가 꽤 많아요!

저희는 창가가 있는 쪽으로 안내 받았습니다.

반찬 세팅

저 또띠아가 밥먹는데 빛을 발했다죠ㅋㅋ

한재미나리도 판매하고 있네요~

 

징기스 메뉴판

역시 양고기 답게 가격이 만만치는 않아요 ㅎㅎ
하지만 오늘은 삼성맨의 버프를 받아
제 입에 고급진 고기 한 번 넣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양갈비 2인분을 주문!

양갈비 2인분 (240g)
(28,000원)

아름답고 영롱한 양갈비의 자태가 보이시나요?
진짜 폭발적인 비쥬얼..

징기스의 좋은 점

직원분이 불판의 온도까지 체크하면서
고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다 구워주세요!!

처음 양갈비 올릴 때 치익~ 하는 소리에 반해버렸고..

두툼하기도 하고, 색깔 너무 이쁘다 진짜..

어느정도 고기가 익으면 이렇게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

바로 다음 날 마라톤이 있어서 원래 술은 되도록 안마시려고 했는데,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
이 양갈비 앞에서 그냥 밥만 먹을 수 있겠습니까..

내가 먼저 술먹겠다고 난리치고 ㅋㅋㅋㅋ;
결국 시킴..

이 맛있게 익은 양갈비를

또띠아에 야채올려서 싸먹으면
진심 그뤠잇입니다!

그리고 남은 갈비 하나씩 뜯어주는 이 맛~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더라구요ㅋㅋ

그리고 메뉴판의 추천대로 이번엔
야키니쿠를 추가로 주문했어요!

야키니쿠
(18,000원)

(징기스칸롤 200g + 야채4종 + 야키니쿠소스 + 참깨소스)
의 구성으로 나와요.

역시나 직원분께서 이쁘게 구워주십니다.

크...
비쥬얼 살벌!~!

야키니쿠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리는 맛입니다 정말루다가!

그대로 소주 한병 더 시켜서 비워버리는 각..

진짜 너무 맛있게 먹고 나왔습니다!
좋은 친구둬서 언제 또 먹을 수 있을지 모르는 양갈비에 입문해버렸네요ㅋㅋ

이상으로
[수원 인계동 맛집 / 양고기 전문점]
징기스 후기였습니다!!

진짜 완전 추천드릴 수 있는 곳!
꼭 드셔보시길~~~~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인계로108번길 49
전화번호 : 031-235-5606

영업시간
매일 17:00 ~ 01:00  라스트 오더 12시 
금요일 17:00 ~ 02:00  라스트 오더 1시 
토요일 17:00 ~ 02:00  라스트 오더 1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