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외맛집

[수원 인계동 술집] 미술관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7:28

[수원 인계동 술집]
미술관 후기를 포스팅해보려구요~

술집 미술관은 체인점인데요,
바깥에서부터 이목이 확 쏠릴정도로 외관 인테리어가 예뻐요!

(술 다 먹고 나올때 외관을 찍은거라
예쁘게 찍지를 못했네요ㅠㅠ)

입구를 들어오면 이러한 내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굉장히 넓은 편인데도,
토요일 저녁 인계동 술집의 핫함이란ㅎㅎ

테이블들간의 간격이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닙니다.

테이블에 앉아서 입구쪽을 찍은 모습

1차에서 양갈비와 소주를 이미 먹고와서
배는 고프지 않았어요.

 

미술관 인계점 메뉴판

쭉 감상하시죠~
다들 너무 맛나보이더라구요!

 

 

 

간단하게 즐기는 사람들을 위해 감자튀김도 있더라구요ㅋㅋ

 

음료 및 주류들까지~

77호점을 돌파했다고 해요.. 대단

비록 배는 불렀지만 술 안주는 맛있어야하지 않겠습니까?
라는 생각에
통삼겹볶음김치로다가 싹~ 주문했어요.

통삼겹볶음김치
(16,900원)

양이 아주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저희는 배가 불렀기 때문에
이정도도 충분했어요 ㅋㅋ

무엇보다도..~
맛이 좋았다는거!!

통삼겹에 볶음김치 하나랑 같이 먹어주면
바로 원샷~

한 병을 마시려다 두 병이 되고..

그래도 천천히 먹다보니 클리어했네요 ㅋㅋㅋ

이상으로
[수원 인계동 술집]
미술관 후기였습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분위기에 취할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궁금하신 분들은 미술관 한 번 가보시길~~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31
전화번호 : 031-233-0833

미술관 인계점 영업시간
평일 17:00 ~ 07:00
주말 17:00 ~ 09: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