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서울맛집

경리단길찌개 맛집 추천드려요^^ [경리단578]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1:35

오늘은 경리단길에 맛있는 찌개맛집을 소개해드릴게요~짜글이로 유명한 경리단 578입니다.

찌개로 맛있는 집이지만 바로 저녁엔 고기죠~ ㅋㅋ

찌개를 먹기전에 삼겹살을 시켰어용~ 집집마다 그램수가 다른데 여기 양이 푸짐하더라구요.

두툼하게 잘려나와 육즙은 가득하면서도 고소하게 먹을 수 있는 스타일 아시죠?

딱 제가 선호하는 스타일로 나와 얼마나 맘에 들던지 ㅋㅋ

요즘처럼 미세먼지가 심한 날은 먹어줘야죠 ㅋㅋ

육즙이 입안에서 포텐이 터지더라구요~

입안을 깔끔하게 해줄 밑반찬과 함께 하니 맛있게 잘 먹을 수 있었어요.

고추장아찌랑 김치 상추 밑반찬도 푸짐하죠?

불판을 갈고 삼겹살을 먹었으니 이제 양념돼지고기도 먹어볼까요!!

짜장과 짬뽕처럼 삼겹살 먹음 꼭 양념돼지고기도 먹고 싶더라구요 ㅋ

칼집이 잘 들어가서 넘 양념이 쏙쏙 배여있는... 굽기전부터 맛있어 보였어요.

숱불위에서 익어가는 갈비 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지금 사진만봐도 침이 고이네요!

역시 고기는 숱불에 구워야 참맛을 느낄 수 있는것 같아요!!

맛있어보이죠? 타지않게 요리조리 뒤집어가며 맛있게 구워먹었습니다.

이미 배가 많이 불렸지만~ 이집에 대표메뉴 짜글이 찌개는 먹어봐야겠더라구요~

원래 배가 불려도 먹어야겠다하면 또 소화가 되는게 인간의 놀라운 능력이 아니겠습니까?

얼큰하고 맛있는 짜글이 찌개를 포기할 수는 없죠~

짜글이 찌개도 추가로 시켜 먹어보았습니다.

드디어 대망의 짜글이 찌개가 추가로 나왔어요~

찌개양도 푸짐하죠? 고기양도 많아서 기분이 넘 좋았어요.

라면사리도 추가해봅니다!! 채소값도 비싼데 달큰한 양파와 파를 아낌없이 팍팍 넣어주신 사장님 센스!!

멋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