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준비과정☆/부업 일기

[직장인 부업] 티스토리 블로그 개설!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20. 16:45

이번 포스팅은 이제 정식으로 책을 작성하기 위한 한발짝 딛기 위한 블로그 개설이다.

 

여기 글을 쓰고 있다는건 당연 블로그를 개설을 했다는 거지만, 블로글 개설을 해보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이렇게 글을 적어본다.

 

현재  한국에서 블로그를 할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 티스토리가 가장 큰 플랫폼을 형성하고 있다.

 

티스토리는 나도 몰랐지만 카카오에서 인수를 한 거 같다...

 

카카오는 정말 열심히 일을 하는 기업인게 실생활에서 접할 수 있는 모든 분야에 다 하려고 하는게 보인다.

 

그 중에서 나의 목적은 부업이다.

 

부업이라 함은 나의 노동의 댓가를 받아야 하기 떄문에 네이버는 체험단으로 돈대신 다른 것으로 받는것이 크지만, 티스토리는 구글애드센스 등록을 하면 광고 노출로 인하여 금액적인 면을 충족할 수 있다.

 

그래서 나는 티스토리를 선택했고 현재 애드센스까지 완료한 상태이다.

 

이 애드센스를 합격하기 위해 정말 애를 많이 썼다..

 

내가 글 재주가 있는 편도 아니기 때문에 여러 블로그를 참고하여 블로깅을 한 것으로 애드센스를 합격하기에는 쉬운 일이 아니였다.

 

그래서 여러번의 재심사를 통해 합격을 얻어냈다. 대략..... 4개월 걸린거같다ㅠ

 

사실 애드센스 합격한것도 모르고 몇번 하다가 안되길래 아... 안되는구나 싶었다가 갑자기 어느날 수입이 생긴걸 보고 어?! 하고 봤더니 합격이 되어있었다ㅎㅎ 모두 기대하지 말고 신청을 하자;;;ㅎㅎㅎ

 

구글애드센스 합격 방법 및 신청방법 다른 블로그에도 기재가 되어있겠지만 나도 기재를 할테니깐 한번 봐주길 바란다.

 

또 가장 중요한 광고 또한 클릭을 해주길 바란다..ㅎㅎ

 

우선 나는 이런 일기와 같은 형식으로 글을 작성해 나갈것이며, 중간중간 필요한 부분은 사진을 붙여 작성할 것이다.

 

이런 장면을 유튜브로 하면 좋겠지만 이렇게 글을 쓰는게 더 편해서 블로그를 선택했다.

 

블로그를 하다보면 작문실력도 같이 늘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하면서...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