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유튜브 추천 채널 모음

[유튜버 채널] 리뷰 채널 - IT편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16. 23:56

저는 IT제품을 정말 좋아합니다.

20대 돈이 없을때는 알바를 해서 새로운 제품이 나오면 꼭 사야 할 정도였어요;;

고등학교때는 아주..... 등골 브레이커로 새로운게 나오면 꼭 사가지고 엄청 비싼 가격에 사서 사용했던게 기억나네요;;

학교에서는 그래서 다들 한번만 사용해보겠다고 하는 아이들이 많았어요ㅎㅎ

 

가끔 양아치 아이들이 와서 내놔보라고 할때도 있었는데 그럴때는 정말 욕 한바가지 해주고 싶었는데

저는 소심쟁이라 그냥 이런저런 핑계를 대면서 안줬던 기억이 나네요;;;

 

이런거 생각하면 학교 생활이 군대보다 더 심한듯해요... 군대는 그래도 이유와 사유가 있는데 학교는 그냥 자기맘에 안들거나 주변에서 하니깐.. 이런 터무니 없는걸로 괴롭히고 때리고 하니깐요;;;

 

아.. 갑자기 다른 길로 가려고 했는데요!!

 

IT리뷰하는 채널을 보면... 아... 나도 남 앞에 서는 걸 좋아하거나 했으면 유튜버가 되는건데.. 라고 생각했네요

그런데 이런 생각은 저만 하고 있는게 아니라 다른 사람들도 많이 하고 있는데 실천하는 사람만이 유튜브로 성공을 하고 있는거겠죠?!!ㅎㅎ

 

핸드폰, 카메라, 컴퓨터, 시계, 프린터기, 티비, 냉장고 등 많은 제품의 전자기기가 있는데 하나를 살 때 정말 꼼꼼히 보게 되는데요.. 요즘은 다들 고가의 제품들이니..

 

그래서 이런 리뷰어들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런데 가끔 리뷰어들 중에서 광고를 하고 있는데 광고 표시를 하고 있지 않아 구별해서 보는게 어려운데 제발... 리뷰어들이 광고면 광고표시를 꼭 해주시길 바랄게요!!

 

1. 주연 ZUYONI

https://www.youtube.com/channel/UCB11SAf7WSN4GrCquKoOHrw

 

주연 ZUYONI

기술은 우리의 경험을 어떻게 바꿀까요? #IT #Tech #LifeStyle

www.youtube.com

주연님은 다른 채널에서 보게 되었다가 갑자기 그 회사를 퇴사를 하면서.. 아.. 미모의 유튜버가 사라졌구나.. 이랬는데

다행이 개인채널을 여시고 다시 리뷰를 시작하고 계십니다!!

개인 채널 만들어진걸 보고 내가 아는 지인도 아닌데 얼마나 좋던지;;;

 

외모도 그렇고 목소리가 아나운서를 준비하셨던 분인가? 할 정도로 차분하면서 듣기 편한 목소리를 가지고 계세요

 

또, 전자기기에 지식이 다른 여성 유튜버들보다 많아서 이해하기가 편합니다.

 

인트로를 참 재미있게 잘 만드시는데 한번도 못보신 분들은 업로드 되어있는 영상들의 인트로만 보셔도 바로 구독 누르실거라 생각합니다ㅎㅎㅎㅎ

주연님 업로드 영상

차분할 것만 같지만 활발하고 엉뚱하기도 하고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을거에요!!

 

2. IT's okay 잇츠 오케이

https://www.youtube.com/channel/UCSLbd-2R06iv0VtChxERhDA

 

IT's okay 잇츠 오케이

대학생이, 공부하며 리뷰하는 IT’s okay mediasales@videovillage.co.kr ⊙ 무분별한 악플은 삭제됩니다. 악플 및 인신 공격은 삼가해주세요!

www.youtube.com

서강대였나... 아무튼! 대학생 iT리뷰어인데요

 

인트로 맛집이라는 단어를 처음 보게 된 채널입니다.

너무 엉뚱하지만 정리를 너무 야무지게 잘 해주어 전달을 해주는데 필요한 정보만 전달해서 너무 좋아요

 

다른 리뷰어들은 영상을 길게 만들려고 하는건지 아니면 전문가 처럼 보이게 하려고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잇츠 오케이 채널은 딱 사용자가 필요한 부분만을 캐치하여 내용을 전달해 줍니다.

그리고 장점같은 경우에도 실사용부분이 아닌것은 바로 빼버리고 설명을 해주어서 좋아요

 

누구보다도 유튜브 채널에 애정을 가지고 일을 하고 계시는구나 라고 느낄 정도로 썸네일 제작도 그렇고 영상도 그렇고 모든게 너무 좋은 채널입니다.

 

곧 졸업을 하고 사회에 나가 좀더 많은 경험을 하게되면... 이 분은 분명 성공하실 분일겁니다!

 

잇츠 오케이 업로드 영상

너무 귀엽지 않으신가요? 표정들이 아주 잘 살아있는 썸네일ㅎㅎㅎ

인성님의 성격이 다 들어나네요!!

 

3. ITSub잇섭

제 몇 안되는 남성 유튜브 채널입니다.

이분은 처음에 간단하게 시작하신거 같은데

첨첨 구독자가 커지더니.. 점점..... 엄청 커진 느낌이 받는데요

IT의 지식이 엄청나시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꼭 어떤 제품을 사기전에 잇섭님이 리뷰를 해주신게 있나하고 꼭 찾아봅니다.

(거의 다 있어요;;)

 

전자기기 냉장고가 있을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그런것도 리뷰를 해주시고...

(하지만 저는 사고 싶다는 생각을 전혀... 안들었다는게 문제;;)

 

제가 잇섭님의 리뷰를 보고 살 생각이 없었는데 바로 산게 있는데요

 

그것은 바로 샤오미 히터기 입니다.

자취를 하지 않지만 추위를 많이 타가지고 사무실에서 덜덜 떨고 있는데요

리뷰 보자마자 사가지고 제 뒤에 설치해 두었습니다ㅎㅎㅎ

 

그래서 추울때마다 발을 올려놓고 지지고 있죠;;;

잇섭님 업로드 영상

잇섭님도 인트로 맛집입니다! 꼭 몇개의 영상의 인트로만 봐보세욯ㅎㅎㅎ


지금까지 IT 리뷰어들의 채널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3분 모두 너무 유명하신 리뷰어들이니깐 꼭 한번씩 구독해보세요!

너무 재미있고 즐겁습니다.

 

저는 유튜브 구독을 하기전에 구독할만한가를 재미있게 잘 설명하는가인데

세분 모두 만족합니다!!!

 

또 정확한 정보전달을 해주니 너무 좋죠!!!

 

모두 즐거운 유튜브 시청하시고 좋은 채널 잘 선정해서 구독하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