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업 준비과정☆/가상화폐 채굴

[가상화폐 채굴] 그래픽카드 구입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12. 8. 18:40

이번에 새롭게 다시 블로그를 시작해 보려고 한다.

 

다름이 아니라 관심사가 새로 생겼기 때문이다. 뭔가 새롭게 시작하려고 하는데 그만큼 투자비를 적게 드리면서 하고 싶지만 요즘은 취미생활도 적은돈이라도 들기 때문에.... 적은 소비가 어려울거 같다

 

우선 새롭게 시작하는 취미는!! 바로 "암호화 화폐 채굴" 이다.

 

암호화화폐에 관심도 없었을 뿐더러 매우 부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던 사람중 한명이라... 관심 밖이였으나,

 

유튜브 알고리즘으로 영상을 봤는데 뭔가.. 접근이 쉬울거 같은 느낌이였다.

 

뭔가 처음에는 채굴이라는게 어려웠지만 하나씩 알아가다보니 결국 "그래픽카드"를 얼마나 사용하느냐!!! 이거의 차이였다..

 

CPU, 메모리, 저장장치 등등의 컴퓨터 요소를 다 제외하고 얼마나 좋은 그래픽카드를 사용하느냐!! 이거 하나!!!

 

오직 한개다!

 

그래서 처음에는 걱정했던것과는 다르게 그냥 사무실에서 사용하던 컴퓨터에 그래픽카드만 달아서 시작을 해보고자 한다!!ㅎㅎㅎㅎ 전기세는 회사에서 내주겠지...

 

그래픽카드에 대해서 알아봤지만...... 내가 게임을 하지 않아서 용어자체에 어려움을 느끼고 있을 때 쯤

 

롯데온에서 그래픽카드를 엄청 저렴하게 할인을 해주고 있는 것이 아닌가!!

 

고민없이 바로 구매!!! 바로 첫 그래픽카드는 "3060TI"로 선택했다

 

이제 그래픽카드가 오기만을 기다리면 된다~~~

 

메인화면

이 그래픽카드 광고화면인데 멋있다..ㅎㅎㅎㅎ 멋있지 않나?!!!!

 

이렇게 불이 들어오는건가?!!

그래픽카드라 그런지 눈에 보이는게 멋있다..

 

성능스펙

자... 보면.... 모르겠다... 그냥 좋다 좋은거란다

 

채굴하는 사람들이 성능테스를 해본 결과 지금까지 나온 그래픽카드 중에 가성비가 좋아 그래픽카드의 세대교체가 있을거라고 한다ㅎㅎㅎㅎ

 

기분좋다~~ 처음 산 그래픽카드가 이렇게 좋은거라니~~

 

그리고 가장 좋은건 구매가격이다 나중에 중고로 판매할 때 처음에 저렴하게 구매했기 때문에 크게 손해는 안보고 팔 수 있을거 같다

 

다만, 채굴용으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중고판매시 구매자에게 잘 말해야 되는 단점이 있겠지만;;

 

이제 오기만을 기다리며 가상화폐 채굴에 대해서 좀 더 공부를 하고 있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