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신용카드

[신용카드 혜택 파해치기] IBK 카드추천:: 일년의 설렘카드로 최대 70만원 캐시백 받자!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4:40

안녕하세요!

오늘은 IBK 카드추천을

해드리려고 해요:)

그 카드의 이름은 바로

일년의 설렘카드입니다!!

현재 IBK카드 온라인 신규회원의 경우

연회비 캐시백 이벤트를 하고 있으니

IBK카드 홈페이지를 참고 해주세요~

이 카드는 신용카드이구

연회비는 1만원입니다.

일년의 설렘카드가 현재 IBK카드에서

인기 있는 카드라고 하네요^^

카드혜택은 바로 아래에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본인과 가족카드를 합산한

연간 이용금액에 따라

정액캐시백을 지급을 하는

리워드를 해주는데요:D

연간이용금액이 5천만원 이상 시

최대 정액캐시백 70만원을

5백만원 이상을 사용시

최소 5만원을 캐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용금액이 커질수록 그만큼

캐시백 혜택도 높아지네요

어느정도 이용 금액을 사용하시면

꽤 괜찮은 카드죠?

또한 일년의 설렘카드는

당행 전자금융 이체수수료 면제와 더불어 ATM 출금수수료 면제(월 10회)

혜택도 있어요.

요즘은 어플이 잘 발달되어서

출금을 할 필요가

거의 없긴한데

그래도 10회 혜택을 주니

고맙긴 하네요ㅎㅎ

또한 레저/스포츠 혜택으로

놀이공원을 무료입장 하시거나

자유이용권을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특히

에버랜드, 롯데월드,

한국민속촌, 이월드는

본인 자유이용권을 무려

50% 할인해줍니다!

유투브에서 한국민속촌에

관련된 동영상을 많이 봤었는데

저도 시간이 나면 꼭

방문해보고 싶네요:)

일년의 설렘카드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소는

위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또한 할인에 있어서

현장할인과 청구할인이 있네요.

마지막으로 서비스 제공조건을

확인해볼건데요!

기본적인 제세공과금은

실적에 포함되지 않구요~

가장 중요한 캐시백 입금은

카드 발급일을 기준으로 13개월이

지난 다음 영업일에 지정한 계좌로

입금된다고 합니다.

만약

제가 1월달에 카드를 발급 받으면

내년 2월달에

정액 캐시백이 들어온다는 뜻이에용:)

마지막으로

놀이공원 할인/금융우대서비스

제공조건에 있어서

이용금액이 50만원인 이상인 경우에만 제공을 받을 수 있으니

어느정도 실적을 쌓아두는게 좋겠쥬?

이용금액이 높으면

IBK 일년의 설렘카드 사용하셔서

최대 70만원 캐시백 받으세요^^

#IBK카드추천 #일년의설렘카드 #IBK캐시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