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슈모음

[앱테크 추천 : 캐시워크] 걸으면서 돈 모으자! +잠금화면 꺼두기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2. 15:03

안녕하세요 앱테크 리뷰어 Hopping 입니다.

요즘 여러 앱테크 어플을 리뷰하고있는데요

이번에 걸으면서 돈 모으자! 는 주제로 앱테크 어플을 하나 소개하려고 해요.

오늘은 캐시 슬라이드를 뒤이어 가장 인지도 높은 캐시워크를 살펴보겠습니다!

캐시워크는 그냥 걷기만 해도 포인트가 적립되는 어플로 유명합니다.

그리고 배터리를 많이 먹지 않아 부담가지실 필요도 없습니다!

저도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는데 배터리에 대해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는 잠금화면을 여는게 귀찮아서 이런 어플을 싫어했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팁을 드리겠습니다 ㅎㅎ

 

이렇게 우측 상단에 톱니바퀴 모양 설정으로 들어가셔서 잠금화면을 일정 시간동안 꺼 두실 수 있습니다.

저는 대부분 8시간 끄기를 해 놓고, 자정이 얼마 남지 않는 시간은 조절해서 꺼두고 있습니다.

이렇게 하니까 잠금화면을 굉장히 귀찮아 하는 저도 불편함 없이 캐시워크를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100걸음에 대해 1캐시가 적립되고 하루 최대 10000걸음 (100캐시)만 적립 가능합니다.

걸음이 쌓이면 저렇게 황금상자에 캐시가 누적되는데 캐시 수만큼 클릭을 꼭 해줘야 합니다.

자정이 넘어가면 초기화되니 꼭 자정 전에 클릭해주세요!!

걷기 외에도 캐시를 모으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행운캐시룰렛 (저는 100원 한번당첨되고 다 1원당첨되더라구요 ㅋㅋ)

돈버는 퀴즈 - 퀴즈맞추면 ~100원까지 적립

무료캐시적립 - 타어플과 비슷하게 어플설치, 회원가입 등 미션을 하고 캐시적립

저는 룰렛과 돈버는퀴즈만 가끔 참여하고 걷기로만 캐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냥 손대지 않고 캐시가 모이는걸로 만족하고 있죠 ㅋㅋ

열심히 모은 캐시는 다음과 같이 여러 방면으로 사용 가능한데요

아쉬운 점은 가격이 현금으로 사는것보다 살짝 높다는점

그리고 현금으로 인출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ㅜㅜ

그래도 걷기만 해서 커피값이 나온다는 점에서

없는것 보다 있는게 낫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걸으면서 돈모으기 빨리 시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