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신용카드

[신용카드 혜택 파해치기] 삼성카드 추천:: 따지지 않고 할인받는 삼성카드4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3. 14:52

안녕하세요~

오늘은 삼성카드 혜택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성카드4는 신용카드이며

연회비는 국내 5천 원

해외 5천 원~1만 원입니다.

꼼꼼히 따지지 않아도,

알아서 할인받고 싶다면?

이 카드가 딱!

삼성카드

 

이 카드의 경우

5만 원 이상 결제 시

모든 가맹점 기준으로 2~3개월

무이자 할부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의 가장 큰 장점이 아무래도

할부를 지정할 수 있다는 건데요!!!!

삼성카드4는 그 장점을

잘 이용한 거 같습니다ㅎㅎ

모든 가맹점에 있어서

0.7~1% 할인을 해주고도 있군요.

10만 원 미만 결제 시: 0.7% 할인

10만 원 이상 결제 시: 1% 할인

연회비가 국내 5천 원 치고는

많이 해주는 편이라

삼성카드를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혜택이 꽤 괜찮네요~

모~든지 할인을 해주면 삼성카드도

남는 게 없는지 할인 제외 대상도 있어요!

무이자 할부 시 할인을 제외해 버렸는데

소비자 입장에선 좀 그렇네요ㅎㅎ..

세금+ 대학 등록금은 거의 대부분

혜택을 받을 수 없죠ㅜㅜ

지금은 코로나 때문에 영화관 갈 일이

거의 없지만 ㅠㅠ

1만 원 이상 결제 시

2,500원 할인을 해줍니다!!

문화가 있는 날에 사용하면

정말 좋을 거 같네요ㅎㅎ

삼성카드4의 경우 발급월+2개월까지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1회 제공을 해줍니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건 하루에 1번,

월 5회이며 연 12회 제공됩니다.

거기에다가 직전 3개월 월평균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금액이 10만 원 이상 시 제공되어야 하니 꼭 확인하시고요~!

가족카드 이용금액 및 횟수는 본인 카드와

별도로 산정되는 것도 알고 계셔요~

#삼성카드 #삼성카드추천 #삼성카드4 #삼성카드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