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이슈모음

해외여행시 휴대폰 파손, 마이뱅크 여행자보험 청구하기

호기심을 품고사는 중 2020. 6. 1. 16:11

지난 세부 여행때 남편 핸드폰 액정이 금이가서

보험금 청구해서 받은 포스팅 해볼께요

자유여행을 자주가는지라 여행자보험은 들때도 있고 안들때도 있었는데 아이와 함께가다보니 필수가 되더라구요

저희 세가족 보험비는 16000원대 였던걸로 기억해요

핸드폰 액정 금간거 확인 하자마자 얼른 보험 가입 증명서 보장내용 부터 확인!

휴대물품 도난, 파손은 자가부담1만 외엔 100만원까지 지원!

한국 도착후 마이뱅크로 전화 했더니

메일을 바로 보내주더라구요

서류 제대로 준비안하면 다시 빠꾸당한대서

신랑이랑 하나하나 보며 꼼꼼하게 준비했어요

먼저 파손 사진

윗부분에 살짝 금이 갔어요

기능상 문제가 아니면 안되는 경우도 있다고하드라구요

출입국증명자료

비행기 티켓과 입국도장 사진

 

사고 경위서

필수 동의서

 

보험금 청구서

이용계약 등록사항 증명서

수리 영수증

 

위 서류와 여권사진 첨부해서 메일로 접수 했어요

목격자확인서는 생략 가능하대서 생략 했구요

접수 하고 다음날 바로 입금되더라구요

113,000 원인데 자가부담 1만원 빼고 103,000원 입금되었어요

신랑 휴대폰이 노트9인데

액정바꾸니 배터리까지 같이 수리되어 득봤다며ㅋㅋ

이런것 때문에 보험드는거겠죠?

해외여행 때 자유여행이시라면 여행자 보험은 필수 인것 같아요

청구 과정이 까다로울줄 알았는데

구비 서류만 준비하면 어렵지 않더라구요